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상수, 합정, 홍대 피자 배달] 옐로우 피자,먹어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다!!!

[상수, 합정, 홍대 피자 배달]

옐로우 피자,먹어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다!!!



퇴근하고 저녁만 되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1인입니다.

물론 만들어 먹어도 되지만, 쌀이 떨어졌어!!!!! ㅠㅠ

그래서 생각난 것이 피자!! 두둥!!


'배달X'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가장 먼저 보는 항목은 바로 '주문수' 입니다.

'주문수 = 맛'

이라는 공식이 성립한다고나 할까?

어쨋거나! 그래서 선택한 것이 옐로우 피자입니다.

타 피자집에 비해서 월등하게 주문수가 높더군요.


그럼 옐로우피자, 슈퍼디럭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슈퍼디럭스 L사이즈이고, 가격은 16,900원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구성이 나와있습니다.

핫소스2개, 파마산치즈2개, 갈릭디핑소스는 없고, 

타르타르 소스와 샤워크림소스의 중간? 맛을 내는 소스2개,

그리고 오이피클 1개입니다.

배달도 꽤 빠른 편이고, 피자를 받았을 때, 뜨끈 뜨근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하악하악!!!!

비쥬얼이 대박이었습니다. 

피자 위에 올라가는 토핑도 엄청 많고 VERY 스고이!!!





보이시나요? 무수한 토핑들의 향연!!!

올리브도 듬뿍 올라가있는 것이 매우 맛있겠죠?






오이피클입니다.

색감도 훌륭하고 아삭함도 매우 좋았습니다.

마치, 수제피클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제가 말한 소스입니다.

딱 봐도, 일반 갈릭 디핑소스와는 다른 형태죠?

아! 마늘맛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맛있어요!

(어떤 소스인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




여자친구님께서 한입 베어 무시더니

맛있다고 극찬을 하시더군요!

피자 도우가 정말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마치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먹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블로그를 쓰면서 드는 생각...

'아! 또 먹고 싶다!(침샘 폭발)'






이 사진은 아이폰 일반 모드로 찍은 사진입니다.

'일반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다시 보아도 토핑이 정말 많이 올라가있네요.






야심한 시간에 보시는 분들은 당장 주문하세요!!!

상수, 홍대, 합정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주문하세요!!!






피자 꼬다리는 이렇게 소스에 푸욱! 찍어 먹는 것으로 마무리~!!!

타 피자와는 다르게 꼬다리도 촉촉하고 쫄깃합니다.








제가 먹어봤던 피자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뽑히는 피자였습니다.


주문수도 많고 재주문율로 높은 피자, '옐로우 피자'였습니다.


아! 또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