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샤로수길 점심, 밥집] 어부사시가! 솔직후기! 생선구이의 진수! 첫번째 방문!

[샤로수길 맛집/밥집] 어부사시가!

생선구이의 진수! 첫번째 방문!



오랫만에 생선구이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배도 고프고, 예전부터 눈에 보이던 곳이 있었죠!!

그 이름하야 

어부사시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렇게 샤로수길로 접어들어 조금만 가다보면 이런 느낌의 간판이 보입죠!

어부사시가!!!




가장 중요한 메뉴판 입니다.

점심도, 저녁도 동일한 가격입니다!!!

일단 가장 기본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고등어구이!!!

순두부찌개!!!

실패하기 어려운, 어딜가나 중간은 하는 메뉴라고 생각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한 컷! 했습니다!! ㅎㅎㅎㅎ

제 뒤로 어부사시가! 라는 간판이 참으로 이쁘지 않나요?




두둥! 드디어 등장했어요!!!!

일단 요런 느낌입니다.!!!

더 깊게 빠져볼까요?




왼쪽에는 순두부!

오른쪽에는 고등어구이가 보이네요!!

눈 앞에 있을 때는 엄청 커보였는데, 사진으로 보니 작아보이네요..

아무래도 광각으로 찍어서 그런지, 작아보이는 느낌도 들고 

주변부 외곡현상도 보이는 것 같네요 ㅠㅠ




고등어구이에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보았습니다.

비쩍말라보이게 나왔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아요!

두툼합니다. 꽤!!




한번 집어보았어요!!!

어때요??

꽤나 두껍죠? 

겉은 바삭! 속은 부들부들!!




한번더!!! 먹어 먹어!!!

그래! 먹어!

먹어!

먹어!

,.

.

어?!

.

.

어?!

뭐지,,,, 뭐지 이건;;;





다 먹어 버렸네요... 

정말 솔직하게 맛있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비린내에 심각하게 반응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

비린내도 엄청 없었구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그런 고등어 구이였습니다! 

다만, 순두부찌개는 딱히 큰 메리트는 없는 그런 맛이였어요.

순두부는 어딜 가도 중간은 하는데, 중간보다는 밑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고등어구이는 정말! 맛있었으나,

순두부찌개는 별로...


10점 만점 중,

7점!!!





재밌게 보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그렇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