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 마법사를만나라, 마을회관 번들, 다리재건축 - 스타듀밸리 본격 귀농게임 12일차

[게임] 스타듀밸리 본격 귀농게임 12일차


마법사를만나라, 마을회관 번들, 다리재건축 





그럼 바로 연재합니다! 고고씽








저번에 골칫거리쥐 퀘스트를 연재했지요?


그리고 다음날 이렇게 라무디우스라는 마법사로부터 편지가 오면


골칫거리쥐 퀘스트는 마무리가 됩니다.







이어서 '마법사를 만나라'라는 퀘스트가 생기게 됩니다.







마법사가 사는 곳은 마법사의타워라는 곳입니다.


지도로 보았을 때, 좌측 중앙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법사의 타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로 입성!!!







무섭게 생긴사람이 있네요;;; 못생겼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라무디우스의 자기소개!








저렇게 초록색 슬라임이 '주니모'라는 것이라고 합니다.






신비한 영혼 그런데 대화를 거부하는 중이랍니다.








저렇게 날아갑니다~ 슝~~~~~






그런데 날아서 오지않고, 문으로 걸어오네요....


희안하네~! ㅎㅎ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닐겁니다.


다들 공감하실거에요 ^^






노오란 박스가 아니고, 황금판이었군요 ㅎㄷㄷㄷㄷ;;;;


황금판이라니;;;








이상한 약을 먹으라고 합니다.


억지로 먹는 주인공 ㅠㅠ







이상한 느낌을 받은 주인공!!! 뭐지;;






화면이 초록색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사실상 여기서부터는 스킵하셔도 무관합니다.








이렇게 나무가 아른 거림니다. 그리고 능력을 얻게됩니다. 그것은 바로!!







신비한 숲의 힘!!!! 어마어마 하지요!?!?! 






회관앞이네요, 들어가서 황금판을 클릭해보도록 할게요.






자 그럼 이렇게 번들이 생깁니다.


'크래프트 룸'이라고 하네요. 보상은 부서진 다리 재건축, 다리복구입니다.


다리라고하면, 호수있는 곳 오른 편으로 쭈욱 가다보면 부서진 다리가 있습니다.


그 다리는 채석장으로 연결되는 다리입니다. 


보상이 다리 재건축이라고 하는데 그것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맞을겁니다.






채집 번들입니다.


그런데 6가지 번들을 모두 모아야하는데, 이게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봄철 채집 4가지 야생고추냉이, 수선화, 리크, 민들레 


이렇게 4가지입니다. 보상으로는 봄씨앗 30개를 주네요.







여름 채집 번들


스파이스 베리, 포도, 스위트피 이렇게 3가지 입니다.


나름 쉬운 편이네요. 


보상은 여름씨앗 30개입니다.






가을 채집 번들.


일반 버섯, 야생 매화, 개암, 검은 딸기 이렇게 4가지이고


보상은 가을 씨앗 30개입니다.






겨울 채집 번들!


겨울 루트, 크리스탈 과일, 눈참마, 크로커스 총 4가지 입니다.


보상은 물론 겨울 씨앗 30개가 아니고, 야생씨앗 30개입니다.


이건 몰랐죠?! ㅎㅎㅎㅎ








색다른 채집 번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


순서대로, 코코넛, 선인장과일, 동굴당근, 레드버섯, 보라색버섯, 


메이플시럽, 오크수지, 파인타르, 곰보버섯 입니다.


보상은, 가을의 바운티 라는 것을 줍니다. 음식이네요.








마지막 번들, 건축번들입니다.


다름 쉬운편입니다. 나무 99개씩 2개, 돌 99개, 딱딱한 나무(경재) 10개입니다.


보상은 숯가마입니다.


보상이 나름 좋은 편이지요?!







E키를 누르면 이런 상태창이 나오는데, 여기에서도 번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넣는 것은 마을회관에 가셔서 직접넣어야 합니다!!!




여기까지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