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스타듀밸리 본격 귀농게임 9일차 낚시 잘하는 방법, 콩알탄 위력

[게임]스타듀밸리 본격 귀농게임 9일차 


낚시 잘하는 방법, 콩알탄 위력






고민하지 않고, 생각하지 않고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지요!!!!









일어나보니 이렇게 나의 사랑 딸기들이 나를 맞아주고 있다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무적권 다 따버려야합니다! 안 그럼 상해요!!







으쌰으쌰!!!! 딸기도 물주는 방법처럼 하시면 금방 편하게 딸 수 있습니다.







딸기를 모두 따고 물을 주니 체력은 이미 5/1은 깎여있네요;;;;;


농사는 모름지기 체력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늘은 돈을 벌기 위해 다시 바닷가로 향할 생각입니다.







딸기를 선택해보니, ㅎㄷㄷㄷㄷㄷㄷㄷ!!!!!!!!!!!


에너지를 무려 50씩이나 회복시켜줍니다! 무슨 마법의 딸기인가?!!?!?


눈을 비벼보아도 50입니다!! 50!!!! 신선딸기네요!!!!!!







바닷가로 가던중 길에 이렇게 꼬물 거리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아주 그냥 콱 찍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징글징글...







오늘의 통발 수확;;;;; 어김없이 유목은 항상 있다는....


그래도 수확한 것을 보면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새우도 있고 홍합 굴 여러가지 있네요.


대체 이거는 어디에 쓰는건지.....






이런 쓰레기!!!!


쓰레기!!!








통발에 미끼를 넣어줍니다... 제가 보았을 때, 


통발로 광어 같은 건 안 나올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럴 듯 합니다. ^^;;;;;;;;;;;;;;;;;;;;;;;; 주륵... ㅠㅠ







윌리 아저씨 상점에 들어가보니 아저씨가 계시더군요.


저번에 민물낚시의 충격이 아직 가시지가 않아서... 윌리아저씨가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하악하악;;; 민물낚시란.....;;;;









아저씨에게 말을 걸어보니 새로운 낚시대가 보이더군요!


피버글래스 로드, 유리섬유 낚시대입니다!!!! 오오!!!


뭔가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설명 밑에 보면 미끼를 끼울 수 있는 그런 낚시대 인것 같아요!







고민 안하고 바로 질렀습니다. 장비는 자고로 좋은거 써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아! 좋네요!!! 피버글래스!!!! 데헷!!!








미끼를 바로 끼워 보았습니다. 미끼를 선택하고 낚시대에 끼우면 끝입니다.


미끼를 끼우면 물고기가 무는 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아끼지말고 바로바로


끼워주도록 합시다! 스타듀밸리에서 시간은 금보다도 귀하니까요!!!










낚시대를 바꿔서 그런지 금청어가 나왔습니다. ^^ 앙 기모띠!!!


역시 장비는 좋은 걸 써야돼!!!









으허허헉!!! 광어라니?!!?!?!?


스타듀밸리에서 광어는 비싼 물고기에 속합니다. 광어는 비쌉니다.


그리고 맛있지요!!! 쏘주 딱!!! ㅇㅈ?      




ㅇㅈ!!!!







자  낚시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초록색 추를 움직이는 방법은 잘 알고 계시죠?


뭐 이것도 기본적으로 타고나는 재능은 조금 있는 듯합니다.


사람마다 잘하는 사람 못하는 사람 있더라구요!







게이지가 이렇게 움직이지요?! 추를 중앙에 놓으면 빠르게 대응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이렇게 가장 위에 두는 것도 불안하구요.






딱 이 정도! 이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물고기가 움직이는 것에 대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올라가는 경우에는 빠르게 눌러주면 추가 올라 가기 때문에 상관 없고 


갑작스럽게 내려가는 경우에는 물고기 밑에 여유?가 있으니 대응하기 쉽습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더 좋은 방법있다면 알려주세요!!!)








허헉!!! 보물상자에서 다이아가!?!?!?!?!?!?!


이건 얼마일까요....?


그런데 미네랄이라고 적힌 것들은 대체 어디에 써야하는 건지....


너무 알아야할 것이 많은 스타듀밸리 세상!!








무한 낚시 고리, 물고기와 나의 연결고리!









보물상자 열어보니 이런이런!!! 대박이구나!!!!!


대박!!








상자 안에서 수상한 인형이 나왔습니다. 에어크래프트입니다. 비행기? ;;;;;


박물관에 기부 할 수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만....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아!!! 인벤토리 풀!!!


정말 싫습니다..... 오기전에 비우고 왔어야하는 것인데,,, 오늘은 하필 보물상자에서


많은 것들이 나와서 자리가 없네요... 주르륵 ,, 또르르...








집가는 길에 아저씨에게 대화를 걸어보니 이런 말씀을 하시네요.


아주 좋은 낚싯대를 구입하면 미끼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태클들을 끼울 수 있지.


미끼는 물고기를 더 빨리 물게 하고, 태클은 낚시를 하는데 오둠을 주는 여러 기능들이 있다네.


빨리 태클을 끼우고 싶네요!!!







24일은 플라워댄스 축제가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귀찮네요.... 참가해야하나....?


그런데, 짝도 없는데 어떻게 가냐;;;;;;; 에이 패스!!!








집가는 길에 운동 할겸 돌아가봅니다..







오잉... 레일로드?! 철도가 있나봅니다.


저걸 어떻게 뚫지? 할게 많은 스타듀밸리!!!








집에 돌아와서 오늘 잡은 물고기들을 넣어줍니다.


내일은 부자가 되어있겠죠? 데헤헷!!!! 벌써 기분이 좋습니다!!!!







오오 스프링쿨러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성능이 매우 안좋네요. 인접한 타일 4곳에만 물을 줄수 있습니다.


그럼 동서남북으로 한 곳씩 밖에 안되는 것이지요.... 들어가는 재료대비 가성비가 떨어지므로


만들지 않는 걸로!!









취침하기 전에 남아있는 에너지를 몽땅 써버리도록 합시다!!


의무사항입니다! 의무!!!


남은 에너지는 무적권 다쓰고 자는 겁니다!!! 



ㅇㅋ?














완전 밤이네요. 체력도 없고 이제는 자야합니다. 








일단 물건들을 정리하고








잡시다!!! Zzzzzzzzzzzz....









농사 렙업하니 레시피 3개를 얻었네요.


벌집이랑 빠르게 자라게 하는 비료, 성장촉진제? 그리고 농부의 점심이라는 메뉴를 얻었습니다.


주방이 있어야 요리를 할텐데.. 빠른 시일내에 주방을 만들어야 겠군요!!








오오 피싱 6렙을 달성했습니다.


스피너와 함정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기분 좋은 하루!!!









어제 팔았던 물고기들입니다.


많이 팔았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안좋네요.... 눈물이 또르르...










물을 다 줍니다. 에너지가 벌써 ........








광산에서 모은 벌레고기를 가지고 미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절대 벌레고기를 버리는 일은 없도록 합시다!!!









짐을 챙겨서 광산으로 향합니다. 가던 도중 지렁이 발견!!!


파보겠습니다!!!(굳은 의지가 느껴지죠? )






헐!! 유레카!!!!!!!!







잃어버린 책을 발견했다고합니다. 도서관 콜렉션이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대체 무슨일이지!!!!!



아하! 


지렁이를 파면 무언가 나온 다는 사실을 지금 깨달았습니다!!!!! 


유레카!!











광산에 가던 도중 꽃 발견!


이런 것들은 절대로 내버려 두면 안됩니다! 왜냐?!


상해요!









오오 운수 대통?! 좋네요 좋아요!!









자 그럼! 지옥의 광산 입성해볼까요?!







콩알탄을 써보았습니다. 위력이 얼마나 되려나.....






헐!! 생각보다 위력이 강한 콩알탄이었습니다!! 동그랗게 해서 5칸 정도는 터지는 듯합니다.


이게 가성비가 매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돌맹이 작업이나, 구리 작업 할때 유용 할 듯합니다.


혼또니 스고이!!!!










큰 돌맹이는 부셔주는 것이 예의지요. 돌맹이가 무진장 많이 나옵니다.


5번? 쳐서 10개 이상나오면 개꿀!! 중간에 석탄도 나오니 그것도 개꿀!!!







밑으로 내려가는 문이 두개가 생기네요;;; 


몬스터를 잡아도 밑으로 가는 문이 생기는데...


이거 참 어디로 가야할지....(가끔은 4개도 생긴다능;;;;;)


가는 방법아 따라서 뭐가 다른 건지... 아무 곳이나 내려갑니다!







아! 광산에는 몬스터가 왜 이렇게 많은가요..


저의 안 좋은 이빨 나간 검으로는 버겁습니다.... 


검은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나요? ㅠㅠ


하루하루가 힘든 스타듀밸리입니다......






다음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