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6일차 트래퍼,통발만들기,새먼베리,딸기,용광로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6일차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이렇게 딸기들이 무럭무럭 자라나 있네요.

(에잇 이런 농부의 마음 우훗!)







오늘은 용광로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구리광석20개와 돌 25개입니다.







일단 하나는 만들었네요(하나가 끝인듯합니다 ㅠㅠ 주르륵..)







크래프팅을 보니, 크랩팟이라고 통발도 있습니다. 이게 정말로 탐이 납니다.


통발은 나무 40개 철괴 3개입니...다.


철괴 3개라니.. 이건 좀 가혹한 거 아닌가요.....









통발은 만들기 위해 광산에 가는도중 이런 열매를 발견합니다. 두둥!!!







새먼베리!! 입니다.!!!!!!!!!!!!! (매일매일 생산되니 따주도록 합니다)

에너지를 25씩이나 회복시켜주네요!!! 좋습니다~~~








광산에 도착해서 구리광석을 마구마구 캡니다...

지금 저녁 7시인데..... 45개라니...... 31개 밖에 캐지 못했어요...

와.. 힘든 스타듀밸리....







10층에 내려오니 보물상자가 두둥!!!

솔직히 엄청나게 기대됩니다~ ^^ 하하핫!








열어보니~


가죽장화!!!!!!!!!!!!!!!!!!!!!!!!!!!!!!!!!!!!!!!!!!!!!!!!!!!

가죽입니다~ 가죽!! (인조인지 천연인지는 모르겟으나... 일단 가죽스멜!)









착용하였으나, 별로 다른것은 없는 걸로 ;;;; (엄청 당황스럽네요. 하핫;;; 그래도 착용감은 좋은걸로..)







계속 내려왔으나.. 별 소득이 없네요.....







노가다 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12시 ㅎㄷㄷㄷㄷㄷㄷ

빨간색이네요.. 퇴근해야겠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1시! 언넝 자야지 Zzzzzzzzzzz....







헐 일어나보니 전투 레벨업 했네요... 중요한건 곡괭이질 했는데....

(전투도 엄청 많이 했어요... 무슨 슬라임이 그렇게 많은건지.....)







오오~ 마이닝도 렙업했습니다~

스토어케이스?!를 만들수 있네요!!!








피에르가 비료판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안사! 무적권 안사!

(피에르는 스타듀밸리 마을에서 제일가는 사기꾼입니다. ^^)








용광로에 구리를 넣으니 후끈후끈!!! 좋네요~

아~ 구리괴 좋구여~








오늘은 돈이 없는 관계로 낚시를 하러 왔습니다.(스타듀밸리도 자본주의 마을입니다 ^^;;;)

새먼베리 개이득!!!!! 그냥 계속 따주세요!!!








헉!

보글보글 지역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투척!

무적권 바로 물어요! 이건 무적권입니다. 과학입니다.






저녁까지 열심히 낚시질~









이렇게하면 나는 성공할수 있어!!!

헬조선은 불가능하지만! 스타듀밸리라면 가능해!!!!!








오오~ 늦은 밤까지 하니 이렇게나 많은 물고기를 잡을수있었습니다.





바다 보다는 민물이 더 많은 물고기가 잡히는 듯합니다. ^^








아~ 개도 자고 있군요.

에너지가 딸피입니다.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언넝 자야겠어요... Zzzzz









일어나보니 피싱렙이 5입니다.


저는 트래퍼를 골랐습니다.


통발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가 감소한다고 하네요.

당장 돈벌이가 중요하신분들은 피셔를 고르셔도 됩니다. 물고기 가치 25% 상승!








우왕!!!! 돈번거 보세요 오지구 지립니다!!!!

2000원 정도 벌었네요. 행복한 곳입니다. 이곳은!!!







오오 통발에 필요한 재료가 바뀌었네요.


철괴가 아니고 구리괴로 바뀌었습니다. 



와~~~ 트래퍼 좋군여!!!







통발 여러개 만들기 위해 다시 광산을 찾는 도중!

이렇게 끊어지 다리가 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되겠죠?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광산 도착했는데.. 헬입니다... 와... 엄청 힘들어요..

이빨빠진 칼로 슬라임 잡을라니 죽을 맛입니다 ㅠㅠ

빠른 퇴근해야겠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용광로 만들고, 구리괴를 만들었습니다.

왜냐구요!?


바로 통발을 만들어야 하니까요!!!  데헷데헷 데헤헤헷!!!!








통발을 만들어서 일단 물어 띠우고!!!

미끼를 선택하고 통발에 넣어주면 됩니다.

참 쉽지요?!!?!!








다 넣었네요! 과연 내일은 무엇이 잡혀있을까요!? 엄청나게 기대됩니다.

일단 자야겟어요! (엄청 기대기대 기모띠앙!)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