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5일차 낚시 명당,댤걀 대회,잃어버린 도끼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5일차 

낚시 명당,댤걀 대회,잃어버린 도끼





아침에 일어나니 이런 편지가 왔습니다.




내일 드디어 달걀축제랍니다!!!!!!!!!!!!!!!!!!!!!!!!!!!!!(엄청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돈을 벌어야하니, 낚시하러 가봅시다. 




오오 저렇게 귀여운 참새 세마리! 나중에 저거 잡을수 있다는 소리도 들었는데 ㅎㅎㅎㅎ




오늘은 호수로 왔습니다. 오잉!!!

보글보글 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것이 무엇이지....

왠지 저기에 찌 던지면 더 잘될듯한 느낌이 ㅎㅎㅎㅎ



던졌습니다.




헐!

뭐죠!?

찌에서 반짝임이 생김니다!! 두둥!!!

저기가 낚시 명당입니다.



헉;; 더 잘되네요.. 리얼 잘됩니다.... 사실입니다.

ㅎㄷㄷㄷㄷㄷ



어!?;;;;;;;

한 열번 넘게 하니까 사라지네요.

중요한건 진짜 잘됩니다. 바로바로 물어요!! 

만약에 님들도 보게되면 바로 던지세요. 무적권입니다.





집에 오늘길에 스케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내일이 댤걀대회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스르르를르르르륵!

(에너지 게이지보소, 빨간거 ㅎㅎㅎ 제가 너무 학대하나요? ㅎㅎㅎ)




우왕~~~~ 낚시 레벨4가 되었습니다.





앙~ 기모띠!!!



어제 솔직히 별로 안했는데, 돈은 많이 벌었습니다. ㅎㅎㅎㅎ 기분 좋아요~~

기모띠입니다.




헉 아버지가 선물을 주셧어요!!!!

500원~!!!!

조금 더주지;;; 나도 하루 낚시하면 천원 넘게 버는데;;; 

그래도 감사합니다.




바로 달걀 축제에 가려고했지만, 준비중이라고 나중에 오라고 하네요 ;;;;;;



와~ 가보니 아주 많이 차려져 있습니다.

축제는 축제인가 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여기 샵에서 딸기 씨앗을 팝니다. 이걸 꼭 사라고 하더군요.

돈을 모두 써서 사라고해서 샀습니다.





중앙에 보면 이장님이 보입니다.

왜 저기에 저렇게 서있는건지.. 인사나 걸어봐야겠어요.



잉;; 말을 걸어보니 바로 대회개최;;

당황스럽네요...

1등 선물은 밀짚모자인데.. 저는 1등을 못해서... 

1등하려면 달걀 10개정도는 찾아야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밤 10시입니다. 체력이 남았으니, 딸기를 심고 자야겠습니다.




일어나보니 딸기도 조금 커있고,

감자들이 무럭무럭 자라있네요!!!

쑤욱쑤욱!



오오 오늘 돈벌이가 생겼습니다. 기분 좋네요!!!

농부의 기분이 이런것인가요??? 데헷!!!!




집에서 밑으로 계속 내려와보니, 이런 마차가 있습니다.



신기한 물건을 많이 팔고 있네요, 하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살수가 없어요 ㅠㅠ

그림의 떡입니다 ㅠㅠㅠㅠㅠㅠ




팔고 있는 물건들입니다.

희귀한 씨앗이 정말 궁금하네요 !!!!!!!!!!!!





마차에서 더 밑으로 내려오니 이런 탑도 보입니다.

신기방기하네요!

하지만, 안에서 누가 잠궜답니다. 어떤 사람일까요?



어제 보았던 목장으로 가보니, 이런 물건들도 팔고,



가축들도 팔고있습니다.

역시! 가축을 살수있네요!!!!!! 

다양한 즐길거리를 주는 스타듀밸리!!!







오잉..

돌아다니다 보니 저기 도끼가 보입니다.

도끼!?!?! 오른쪽 위!





헐퀴 이게 잃어 버린 도끼라니!!!! 

돈벌기 쉽네요!!!


잃어버린 도끼 위치!!!

집에서 계속 내려옵니다.

호수를 지나서 계속 내려오면 바닷가 근처 까지 오게됩니다. 

그럼 그 근처에 있습니다.





바로 도끼를 로빈에게 가져다 줘야겠습니다.

꽁돈 250원 ㅎㅎㅎㅎㅎㅎ





250원 획득!!

완전 개이득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꿀!! 250원 개꿀! 개이득!



자고일어나니 농사 렙업입니다.

이제 마요네즈 기계랑, 스프링쿨러를 제작할수있습니다.




정원사의 팁이네요.

대부분 농작물들은 한 계절만 자란답니다.

여름이 오면 봄에 심었던 작물들은 모두 죽습니다.


헐;;;; 무슨........ 계획을 잘세워서 농사지어야겠습니다.





오늘도 낚시하러 호수에 가는데, 마을회관 앞에서 이장님과 조우했습니다.




조자 회사에서 마을회관 팔라고 그랬답니다. 개객기들이네요

자세한건, 게임하면서 알아보세요 ㅎㅎㅎㅎ(대충 대충 ㅎㅎㅎㅎ)



그렇게 이장님이랑 말하고 나면 이런 퀘스트가 생김니다.

골칫거리 쥐!

회관안에 있는 죄를 잡으라는 퀘스트 입니다.

하지만, 쥐는 안보이네요.....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