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4일차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4일차







일단 밖으로 나와서 울타리 먼저 부셔버렸습니다.

너무 불편해서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땅을 파서 씨앗을 심었습니다.

씨앗은 이름 모르는 잡 씨앗들 ㅎㅎㅎ





바로 낚시 하러 갔습니다. 

낚시하는데 콜라도 낚입니다. 신기방기한 스타듀밸리세계!!!



낚시 몇번 하지도 못했는데;; 체력이 바닥인지라 퇴근합니다.

아.. 체력 늘리는거 없나요;




오늘은 새로운 길로 가보았습니다.

이건 뭐지? 왠 농장이 있고, 젖소 두마리가 딱!!! 오오 신기방기

아무래도 가축도 키울수 있나보네요.




어제 농사 지었다고, 파밍 레벨업 했습니다.

생존버거 레시피가 생겼네요.





집앞에 나가보니, 개한마리 부탁한다고;;;;;

개가 귀엽게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냥 개같네요;;;;;;;;;





물을 주고 외출 준비를 합니다.

오늘은 광산에 갈겁니다.




윗 길로 가면 더 빠릅니다. (지름길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끼랑 칼만 챙겨갑니다.




윗길로 올라가면 저렇게 도로가 보이는데, 왠지 들어갈수 있을 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나중에 들어가보는걸로~



우리 집 옆에있는 동상이 여기에도 있습니다.





이 동상의 비밀이 있을 것같은데요. 아는 사람 제보좀 부탁합니다.





동굴에 왔습니다;;; 저번에 아래로 내려가는 입구를 만들어놓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나봐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는 사다리는 항상 사다리 근처에 있는것같습니다.



난 행운아!!! 몇번 안 두드렸는데 바로 입구 나오구요~




더 내려가니 몬스터가 나옵니다;;

얼마나 귀찮은지 ㅡㅡ(칼로 슥삭슥삭)




일단 계속 내려갑니다.




5층에 다다르니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바로 이용할걸 ㅡㅡ 이생각을 못했네




아이템을 주웠나;; 이런 것이 생기네요

고고학!!!!

박물관 권터를 찾아가 보랍니다.(귀찬,, 나중에 가야겠어요;)





계속 내려갑니다.





지금 현재 7층인데 쪼렙이고, 시간도 늦어서 이만 퇴근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어제도 참 힘든 하루네요 ㅠ



집에 도착해서 남은 에너지가 아까워 모두 소진하고 자러갑니다.

인생을 이렇게 열심히 살아야합니다. 그래야 조금의 희망이라도 보이죠;;

헬조선에서는 무적권 열심히 살아야합니다.





자고있는데, 요정이 와서 작물을 모두 키워주었습니다.

(나를 사모하는 우렁각시가 있는건가.. 데헷....)

기분 좋네요... 데데헷!!!!!!!!!!



어제 광산에서 좀 놀았다고 마이닝 레벨업이네요 ㅎㅎㅎ 체리폭탄을 쓸수 있습니다.




이거보세요!!!!!!

작물들이 컸습니다!! 우왕!!! 기뻐라!!!!



모험가 길드에서 입단기회를 주었네요.

모험가 길드는 광산 옆에 있습니당.



그리고, 로빈이 도끼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보상금은 250g 

생각보다는 많이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무적권 찾아야겠어요!!!)




오늘 캔 작물을 가지고 다시 동굴로 가려는데... 우리집 개객기를 기분좋게 주무시고있습니다.

개팔자가 상팔자 입니다.................




모험가길드에 입단하려면 초록색 슬라임 열마리를 잡아야 하네요.

오늘 광산에서 놀면서 퀘스트 완료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엘베타고 바로 5층으로 왔습니다.

이렇게 편한 것을 어제는 개고생했네요 ㅎㅎㅎㅎㅎ;;;;;;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입니다 ㅠ




체력이 모잘라서 감자를 먹습니다.

이렇게 감자를 머리 위로 던진후에 받아먹어야 제맛이죠!!!!!!!!!







슬라임을 슥삭슥삭~~




오오 스고이! 드디어 열마리 잡았네요. 바로 모험가 길드로 가보겠습니다.




광산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오면 이렇게 모험가 길드가 보입니다.



모험가 길드에서도 장비들을 팝니다.




아오 짜잉나네요 ;;

그냥 눌렀는데,,,,,,,, 구매되네요... 취소 이런것도 없습니다.

누르면 끝나는거에요;; 무슨 낙장불입도 아니고;;; (스타듀밸리는 애누리 이런거 없습니다 조심!)

아..... 



짜잉나서 바로 지븡로 왓습니다.....

뭐 해야하나...




밑에 내려오니 이렇게 난잡한 모양이 보입니다. 정리해야겠어요.

아휴~ 더러워라!!!!





정리를 좀 했습니다. 이제야 좀 걸어다닐수 있을듯합니다.

바로 자러가야겠어요.. 곤피곤피합니다 ㅠ





어제는 820원씩이나 벌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개부자 되겠네요 ^^;;;;;;;;;;;;;;;;;;;;;;;;;;;;;

스타듀밸리도 헬조선이랑 다를 바가 없습니다....


돈벌수있는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