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듀밸리/스타듀밸리일지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3일차

[게임]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본격 귀농게임 3일차






일단 아침에 낚시대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어딜가야지...




낚시하러가다가, 피에르 가게앞에 새로운 퀘스트 발견했습니다.

선피쉬를 잡아달래요. 뭔가 어려운듯...




낚시 하기 시작합니다. 열심히해서 돈 많이 벌어보쟈!!!



낚시하다가 보물을 발견했어요.

미끼 두둥!!!

그런데, 미끼 착용왜 안돼지;;; 답답하네 ;;



알고보니,,, 이런 허접한 낚시대에는 안된다고 합니다.

무슨 아이언 낚시대인가;;; 에혀......

빠른 용광로 설치해야겠네요.

이 게임은 할게 너무 많은듯 ;;

(그래서 질리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방이 작아서 가방 사러 가야겠습니다.



피에르 상점 가게에서 빨간 가방이 보입니다.

우왕..... 이거 뭔가 루이비x가방 같다~~~~



행복해요~~~~~~~~~~~~~~~

오오 칸이 늘어났어요!!!!!!!!

쑤아리 질러~~~~~~~~~~~~~~~~~~~~~~~~~~~~~~~~~~~~~~~~




어?! 그런데 사고 나니, 파란색 가방도 있네요 ㅎㄷㄷㄷㄷㄷㄷ





더 좋은건가부다...

건물 밖으로 나오니 밤이네요 ;;;;






마을 이곳 저곳을 배회합니다

놀이터도 있지만, 타지는 못해요... 하악하악 ;;;

아쉽네 ...



집으로 돌아오니 켜놓고간 캠프파이어 발견.. 꺼지지도 않고 참 신기해요.

어디 우렁서방이 있나...

들어가서 잠이나 자야지... 내일은 뭘해야하나..



와 낚시를 열심히 했더니 또 레벨업입니다.

낚싯대 숙련도 상승!!!!!!!!!!!!!!!!!!!

크롭팟? 그럼 설마 저거 어망같은건가?!?!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일어나서 우편함 확인해보니, 도움을 주고싶다고 합니다.

오오 너무 고마워!!!! 라고 생각했지만,, 중간에 보면,,


"나한테 원자재를 가져다주고 비용만 내면, 집을 .... " 


장난치냐?! ;;;;; 


알고보니 상술 오지는 양반이었다. 


목수 로빈은 상술 오지는 목수였다. 지리구 오졌다 ㅡㅡ; 속을뻔했네!





나무를 얻을겸, 집앞 청소중입니다. ㅎㅎㅎ





청소하다보니 쥐 동상 발견 이건 뭐지?





동굴이랑 무너진 짐 발견...

또 이건 뭐지 ;;; 궁금합니다 ...




크래프트 창에 허수아비를 만들수가있네요!

집안 창고안에서 나무랑 석탄이랑 풀무더기 꺼내서 만들었어요!



짜잔!!!

이제는 까마귀가 작물 안파먹겠다.

기분이 너무 좋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나쁜 까마귀!!!!!!!!!!!!!!!!!!!!!!!!!!!!!!


허수아비 효과가 있습니다.

약 8마일까지 까마귀로 인한 작물피해를 입지 않아요.


허수아비로 퀘스트 완료로 

100원 득!!


(100원 줄거면 주지마라;; 낚시해서 벌면된다 ㅡㅡ;;; 좀 더주지... 아숩 ㅠ)


집앞 청소나 마져 해야겠습니다....






다음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