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상수 맛집, 고기집] 고추장찌개가 돋보이는 제주근고기 고깃집!

[상수 맛집, 고기집]


고추장찌개가 돋보이는 제주근고기 고깃집!




시간은 때늦은 저녁이었습니다.


배에 굶주린 하이에나 세마리(나, 여친, 친구)가 상수를 어슬렁 거렸지요.


종목은 고기였습니다.


우리 눈에 보인 것은 제주근고기


바로 입성하였습니다.









메뉴가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저희는 생삼겹 1인분에 제주 생목살 2인분 이렇게 시켰습니다.

생목살은 1인분씩 주문이 불가하고 한번에 2인분을 시켜야합니다.

그리고, 고추장찌개하나, 계란찜 하나, 소주 하나 시켰네요.








요것은 고기 비주얼입니다.

바로 이렇게 줍니다.(솔직히 나는 내가 굽는게 좋은데 ;;;;; 이건 불만입니다...)

화력은 강합니다. 활활활






대충 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데헷!!! 

조금 바빳어요 ㅠㅠ





오이 피클이 맞지요?

아주 상큼합니다. 많이 먹지는 못할겁니다.








고기 굽고있으니, 고추장 찌개가 나왓습니다.

비주얼이 사실 이렇게 빨갛지는 않고, 이것보단 덜 빨갛습니다.








맛은?!?!?!



 






리얼 맛잇습니다.

이건 진짜 맛있습니다. 이거 집에서 누가 매일 해줬으면 좋겠어요!

레알 리얼 진짜로!! 맛있습니다.

딱 내입맛입니다. 캡짱 짱짱짱!!!










먹다보니 고기가 구워졌네요

이건 리얼색감이구요.








이건 아이폰 뽀샤시한 효과를 입힌 고기입니다.

이게 더 인위적이고 맛있어보이죠? 데헷~








역시 고기는 삼겹살입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맛있네요.


(사실, 이거 먹고 바로 약속이 있어서 급하게 먹었습니다.)


제대로 리뷰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런데, 정말 감명깊었던 것은 



고추장찌개    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