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홍대맛집,상수맛집] 달나라식탁 (솔직히 맛있더라....)

[홍대맛집,상수맛집] 달나라식탁 

(솔직히 맛있더라....)




점저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상수 은화수식당 위에 있는 달나라식탁이 떠올랐습니다.


바로 달려갔지요~!!!











외관은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2층입니다.







옆 사이드 계단에 메뉴가!!! 가까이 가시면 볼수있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ㅎㅎㅎㅎ 행복하네요.

맛있는게 많아 보입니다.

일단 바로 입성!!!!









친절(엄청 친절 매우친절)하게 물부터 주시더군요. 메뉴판이랑!







물통은 텀블러 같고, 물컵은 계량컵 같습니다.

많이 특이해서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이런게 은근히 기억에 남네요 ^^)



이제 메뉴를 봅시다!! 으하하하핳하!


(메뉴에 홍대생 가격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셰프가 핸드메이드로 직접 만들고, 완제품 사용이 없고, 모든메뉴 한정 판매가 원칙이라고 합니다.

(기억하세요)






달나라 세트가 있는데, 솔직히 이거 시키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까봐...

못시켰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양이 작아요 데헷~ ㅎㅎㅎ






제육의 전쟁!!

비쥬얼 진심 대박아닌가요? (제대로 나오지 않아 죄송합니다. 주륵)

보자마자, 침샘이 폭발 했습니다.






다음에는 기필코 먹어볼 메뉴입니다.

스테이끼 매우 좋아합니다 !!!!






달나라함박!!!!!!

제가 함박을 엄청 좋아해서 이것 시켰습니다!! 맛은 이따가 말씀드릴게요!!






요것도 다음에 먹어볼게요...






사실 파스타랑 함박이랑 엄청 고민했다능!!!!

파스타도 엄청 좋아하지만, 고기가 조금더 좋다능!!









여자친구는 해물순두부로 시켰습니다. 한식킬러죠! 순두부는 홀릭 수준입니다. ㅎㅎㅎ

순두부 마시쪙!!







저 혼자서 김치찌개랑 순두부랑 고민했더라는....

ㅎㅎㅎㅎㅎ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한산하고 좋지요.


자고로 식사는 조용하게 해야합니다. 냠냠..







이렇게 쇼파위에 메뉴가 있습니다.






워때유?!!? 좋지유?

분위기 좋지유?!







아 진심 분위기 오지구요!! 지리구요!!!

이런데서 커피한잔 하면 최고인데 말이죠!! ㅎㅎㅎㅎㅎ

분위기 좋습니다. (조용해서 더 그런 것일지도 몰라요...)






식기입니다.

아주 귀엽게 생겼죠?

수저는 꽤 무겁습니다. 그... 뭐드라.... 

아아!! 놋!! 같습니다. 밥그릇도 놋그릇 같앗어요!







으아아아럼;ㅣㅏ너ㅏㅣ머ㅏㅣㄴ어라ㅣㅁ;저!!!!!!!!!!!!!!!!ㅎ ㅓ라ㅣ;머


드디어 나왔습니다. 비쥬얼 폭발! 침샘 폭발!


주르르륵!!!






이거슨 순두부이고,







이거슨 반찬이고,

(피클? 오이지? 볶음 김치, 허브가 첨가된 어묵? 이정도)









이거슨 함박입니다.

(고기는 사랑이지요. ㅇㅈ? ㅇㅈ?                 ㅇㅈ!!!!)


함박스테이크 진짜 비쥬얼 대박입니다. (솔직담백)







칼로 스윽 잘라 보았습니다. (빠른 칼질!!!!!!!!!!)

도톰한거 보소! 맛나겟지유?


사진감상 하세요~ 

더 이상 글 안올립니다. 구차하니깐!(사실,, 손가락이.. 아파서... ㅎㅎ)

 













아~~~~~~~~~~~~~~~~~~~~~~~~~~~~~~~~~~~~~~


마시쪙!!


음... 함박스테이크가 매우 연했습니다. 

(중간에 씹히는 딱딱한거? 는 어떤 함박을 먹어도 마찬가지이구요.)

매우 부드럽습니다. 엄청요! 

너무 부드러워서 칼질할때 으스러지는 것도 조금 있습니다.(칼질 미숙일지도.... ;;;;)

과도한 부드러움이었습니다.


소스는 달달하지만 과하지 않은 달달함입니다. 부드럽다라는 표현이 더욱 맞겠네요.

양파랑 곁들여서 먹을 때 진가를 발휘나는 듯합니다. 

양파향이 퍼지면서 고기냄새를 잡아준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떤 음식도 고기냄새가 안날수는 없습니다.)


맛있습니다.




별 5개 만점중


3.8점? 은 줄수있을것같네요.(상당히 애매한 점수 ;;;)














이제 순두부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국사람은 뭐다?! 




한식이다!!


한식 뭐다?



순두부다!










순두부 안을 휘이 휘이 져어보니 이렇게 꽃게 두조각, 새우 두마리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다른 집보다 해물 맛이 더 많이 나는 듯합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꽃게는 조금 작은편이고, 아그작 아그작 입에 넣고 씹어 먹기 좋습니다.

새우는 한국집보다는 큰편이고, 잘 끓여서 그런지 연한 상태입니다. 통째로 씹어먹기 좋습니다.

간은 매우 좋습니다. 딱입니다!! 

맛이 평상시 먹은 순두부찌개 맛이랑은 조금 다릅니다.

맛납니다!!!


순두부는 4점은 줄수있습니다.

자부하네요!









밥이 매우 찰져요!

그릇은 매우 작은데 생각보다 깊어서 양이 많습니다.

고슬고슬 하면서 찰진 밥! 매우 맛있었습니다.







피클도 냠냠!!!









이 볶음 김치도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올려 먹으니 집맛이 좀 나더라는....


집이 그립다는... 주르륵



사진은 없지만, 어묵도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어묵도 평상시에 먹었던 맛은 아닌데 맛이 좋습니다.


허브? 같은 맛이 조금 납니다. 




맛 평점은 5점 만점중 4점입니다.


그리고 순두부 맛은 한국집이랑 비등비등 한 것같습니다.


순두부에 대해서는 제가 한국집이랑 비교를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비등비등합니다. 맛있어요!







위치








아... 매장에 개한마리 있습니다.

(식당안에 있어요.... 참고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