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홍대맛집, 상수맛집] 또띠아와 같이 먹는 마녀찜닭(닭요리, 찜닭)

[홍대맛집, 상수맛집] 마녀찜닭


찜닭 안에 또띠아






어제 홍대 마녀 찜닭에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여 가보았지요.


사실 저는 찜닭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먹기는 하지만, 구지 찾아서 먹지는 않습니다.


고로 좋아하지 않아요. 


but!!!


여친느님께서 먹고싶다하여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가장 마지막에 공개할게요. 가장 밑으로!!!









마녀찜닭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렇게 올라가면 위키드 찜닭이라고 나와있습니다.







평소에는 웨이팅이 길어서 그런지 이렇게 의자도 있습니다.

보통 저녁시간(7시부터)에 많이 몰릴테니, 6시정도에 오시면 편하게 식사하실수 있겠지요?







입구입니다.

짖궂게 맛있다고. 저렇게 말해놓았네요 ㅎㅎㅎㅎ

당당도 하셔라!!


 



메뉴입니다!!





이 마녀 정식은 


평일 금요일 5시 까지 주문 가능


토요일에는 주문 불가


라고 나와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사실, 주말에는 바쁘니까 양해하는게 사람의 도리 아닐까 싶네요 ^^







데헷!

드이어 메인 요리입니다.!!


저희는!

간장 !순살 반마리 매운맛으로 했습니다.


순한맛 - 매운맛 - 아주 매운맛

이런순서 같아요!


그리고, 치즈 토핑(강추)을 올렸습니다.





당면사리는 처음에 들어가있습니다. 두꺼운 당면사리요!







이따가 먹을수 있을까요?

제가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샐러드랑 피클인데요.

샐러드는 땅콩 소스입니다. 그런데 샐러드를 먹어보면 약간, 매운?

흠,,, 샐러드에 겨자가 들어가있는 것같습니다. 채소 겨자말씀 드리는겁니다.

피클은, 셔요! 평소 먹는 피클보다 셔요!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신기방기하게 나옵니다.

우와~~~


컵에다가 꽂아서 줍니다. 신기하네요.

(이미 음식 나왔다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6시 20분정도에 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앉고나서 10분지나니 사람 바글바글 ㅎㄷㄷㄷ 했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우와 비쥬얼 보소~

소스색 보시면 아주 진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냄새는 살짝 매콤한 간장 냄새 나구요!!!

먹어보겠습니다.







요렇게 닭고기를 또띠아 올려서 냠냠냠








이번에는 숟가락에 치즈랑 당면이랑 많이 올려서 한입~

오물오물~

당면은 쫀득하고, 치즈도 쫀득하고!!!

이렇게 맛있을 수가!!













치즈 보세요!! 치즈!!!!

제가 치즈 덕후라 그런지 치즈 보면 아주 환장을 합니다.

모짜렐라 치즈 사랑합니다.

모짜렐라는 사랑이에요....









찜닭안에 감자도 있고, 고구마도 있고, 치즈떡도 있습니다.

오물오물 맛나네요~~~









이것이 치즈 떡입니다.

소스가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오잉;;;

자세히 보니 만두도 들어있습니다.

그것두 물만두!!!!

그냥 만두맛입니다.

만두맛이 강해서 소스맛이 별로 안나네요









또띠아 위에 치즈랑 당면이랑 올려서 냠냠

진짜 바삭하면서 쫀득하니 참 맛이 좋습니다.





냠냠




처묵처묵



냠냠





;;;;;;;;




;;;;;;;










헐..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결국 찜닭 반마리 올인입니다.

아쉬운 점 한가지라면, 비빔공기를 해서 먹어보지 못한것이 너무 아쉽네요..

흑흑흑...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고추 씨앗 보이시나요?

매운맛은 매웠습니다.





전체적으로 평가를 내리자면,

찜닭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보다 치즈약이 많은 것같습니다.

간장찜닭을 시켰는데, 간장이라 그런지 몰라도 살짝 짜요.

매운강도는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먹다보니 매운 그런 맛입니다.

처음에는 매콤 -> 매움 이렇게 변합니다.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집입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