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처갓집 치킨] 처가집 양념치킨 간장치킨 후기 (치킨추천)

[처갓집 치킨] 처가집 양념치킨 간장치킨 후기

메뉴는 가장 밑에 첨부할게요.


동생이 치킨을 쏜다고 했다.


당장 콜이지, 배불러도 콜이다! 무적권! 분명희다!


바로 주문하는데....


어디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랫만에 처갓집 택!


두마리 세트가 생겨서 


하나는 양념치킨


하나는 간장치킨을 골랐다.


세트로 두마리에다가 콜라까지 23000원....


비싸다 ...



주문 하고 40분이 지났습니다. 딩동댕동!!!!! 


이제 개봉합니다.


침샘조심





개봉하니, 이런 모양. 

와 맛있겠다..... (아니다 나를까, 침샘 폭발... )







요건 아이폰 화사하게 찍은모습.. 좀 인위적이지 않나요?





나의 닭들을 조심히 모셔보았습니다.

빛깔이 영롱하지요? 

막... 손길을 그리워하고있는 것 같지요?

쓰흡...







먹기전에, 보호장비하나 착용해야합니다.

비닐장갑!

이거 있으면 무적입니다. 손톱사이에 끼지 않지요!!

다만, 조심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비닐장갑을 너무 많이 빨면 안되요. 찢어집니다. 그럼 바로 손톱에 끼는거에요!







닭다리부터 냠냠..

탱탱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처갓집은 양념이야!!!!!!!!!!!!!!!!!!!!

튀김옷이 얇지요? 기름이 많이 뭍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닭고기 맛을 더 느낄수 있는것같아요.




그런데, 두마리 치킨이라서 그런지, 한마리로 시킬때보다는 덜 맛있는 듯,,,,

닭도 조금 작은것같고 ....


그래도 맛있습니다!!!!



간장맛 후기를 남겨보자면

(계속 먹느라, 사진을 ... 못찍었습니다. 글로만 설명해드릴게요.)

간장맛이 많이 안나구요, 마늘맛이 조금더 강하게 납니다.

보통 간장맛 치킨만큼 짜지 않고 담백하네요.

그래도 양념이 더 맛잇다능!



처갓집은 무적권 양념이지!!!!


간장맛은 진짜 시원한 맥주랑 먹으면 잘 맞을것같습니다.




처갓집 메뉴입니다.




빛나고있는, 처갓집 메뉴들 ㅎㅎㅎㅎㅎㅎ




이상 처갓집 양념치킨, 간장치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