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상수 밥집, 백반집] 홍대원조 밥집, 푸짐한 백반집(가성비 갑)

[상수 밥집, 백반집] 


홍대원조 밥집,푸짐한 백반집




시간은 때 늦은 오후 3시 였습니다....


배가 고파진 거성리호랑이..(저에요;;;) 상수에서 밥집을 찾았습니다..


돌아다니다 발견한 곳은 홍대원조 밥집!!!


정확히는 백반집이지요!! 와~ 감동의 쓰나미~~~~~~~~~~~~~~~~~~~~


바로 입성하였습니다.


위치는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바로 포스팅!!!








가게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빠 곰탕 건물 2층입니다.


조금 외진 곳에 있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는데, 찾기 쉽습니다!!









이거슨 메뉴입니다!


제가 미쳐 순두부찌개를 보지 못하고....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그래도 제육은 사랑이니까요.






기다리는 동안 한컷!


기요미 집!






확대하면 믿음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맞습니다! 가족은 믿음을 바탕으로 해야하는 것입니다.












벽에 이렇게 이국적인 코끼리도 그려져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나쁘지 않아요 ^^







제가 갔을 때는 오후 3시였기 때문에 한산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러한 모습입니다. 깔끔해요! 먼지도 안보입니다.








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일단 놀란 것은! 미역국이 있다는 것과 반찬이 5첩나온 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백반집의 가성비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가히 놀라웠지요!








5첩을 찍고 싶었는데, 너무 흔들렸네요... 아직 음식점와서 사진찍기가 좀.. 부담스럽습니다.


소개해드리면, 왼쪽부터 멸치볶음(초록색은 고추입니다.) 김치, 흰색 묵, 진미채, 깻잎 입니다.








다 맛있어요!!! 









이건 미역국입니다. 살짝 밍밍했는데, 건강을 위해서는 싱겁게 먹는 것이 좋지요!


그래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맛이었어요.


(다시다 맛 조금 납니다. 하지만 울 어머니도 다시마 매니아! 나도 매니아!)







묵을 보세요~ 자태가 곱지요!?


맛 또한 곱습니다. ㅇㅈ!!!!







메인 메뉴입니다.


제육볶음!!!!


사진이 조금 빨갛습니다. 사실 저렇게 빨갛지는 않습니다.

맛도 매운편은 아니고 딱 적당합니다.(저는 엽떡 순한맛은 그럭저럭 먹는편입니다.)


조금 돼지 비린내가 나지만, 조금이라 괜찮습니다. 


5점 만점 중 3점 정도라고 할수있습니다. 괜찮은 편입니다. ^^











이렇게 깻잎을 밥과 같이 먹으면 이것이야 말로 파라다이스겠지요?!!?


매우 맛있습니다. 다들 가셔서 맛보셨으면 좋겠네요.


상수 근처에 자취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생일날 여기와서 미역국 드세요!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순두부찌개 먹어야겠네요!!!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