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홍대 디저트,맛집] 츄러스 TOP1, 츄로원오원! (지금까지 먹어본 츄러스 중 남바완!)

[홍대 디저트,맛집] 츄러스 TOP1, 츄로원오원!


 (지금까지 먹어본 츄러스 중 남바완!)



여자친구와 홍대를 하이에나 처럼 어슬렁거리다가 먹어보자고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츄로스가게가 있다는 건 알았지만,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지요.


위치는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이 있습니다.


이것도 체인점인데, 홍대, 강남, 삼청동 등등 있더라구요. 많지는 않은듯 합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그럼 츄로원오원 리뷰좀 남겨볼게요. 사진은 별로 없습니다.







겉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중국인, 미국인, 캐나다인, 등등등...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여기가 맛집 일지도.....








가게 중간에 츄로스가 세워져 있습니다. 메뉴들입니다. 가까이가서 찍어볼게요.












이게 메뉴들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쎕니다. 기본적인 플레인은 그렇게 강하지 않지만요.


저희는 일단 플레인으로 하나 먹어보려고 합니다. 


어딜가든 가장 기본적인 것을 먹어봐야, 맛이 어떤지 알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한입 먹어버렸네요. (이때 엄청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먹은거에요 ^^;)


생각보다 많이 큼니다. 아니 길쭉해요 ㅎㅎㅎㅎㅎ 데헷




맛은 설탕이 뿌려지지 않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달달합니다.


초코 이런 곳에 찍어먹으면 엄청 달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랑은 거리가 먼 음식입니다. 고려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먹으면 꿀 맛일듯합니다. 꿀!!!!  꿀!!!!  꿀!!!!




그리고 기름냄새는 조금 나는편입니다.(기름에 튀기니 당연히 냄새는 나는 것이지요)


바삭함은 최고입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것들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제가 츄러스 엄청 좋아하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츄러스 중에 넘버원 입니다. 


남바완!!!


리얼 맛있습니다. 다들 한번씩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