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상수역 디저트, 주스] 설탕을 빼도 맛있는, 비틀주스 상수점

[상수역 디저트, 주스] 



설탕을 빼고 먹어도 맛있는, 



비틀주스 상수점







집으로 가려고 하던 참에 배도 고프고, 목도 마른데....


지하철을 타려다가 눈에 보였다.




뭐가?!





주스 가게가!




그 주스 가게 이름은, 비틀주스였다.



가게는 상수역 안에 위치해있다. 역세권이다! ㅎㅎㅎㅎㅎㅎ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상수역 근처에서 사시는 분들이나,


상수역 근처로 출근하시는 분들은 알겟지요?

비틀주스입니다. 


아주 반짝반짝 하는게 영롱합니다~.









메뉴 입니다. 실제 크기 사이즈로 올렸는데, 과연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가격대는 조금, 아주 살짝 비싼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주스를 많이 먹어본 소비자로써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일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과, 자몽, 토마토, 키위


그리고 청포도!!!!! 수박!!!!!  그리고 용과까지!!!!


솔직히 용과 있는 곳은 많이 못봤는데... 신기합니다. ㅎㄷㄷㄷㄷㄷㄷ


용과는 대박 신기!!! ㅇㅈ!!!!











이렇게 60여가지 과일주스가 있다고 합니다. 색도 알록달록 이쁘지요?!







이렇게 판도 있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게 더 잘보이네요 ^^







저희는 파인애플주스로 정했습니다.


시럽이나 설탕 같은건 빼달라고 했습니다. 


일하시는 분도 그러시더라구요, 구지 넣지 않더라고 달고 맛있다구요!











밖에서 찍으니 더 예쁘네요 ^^









나왔습니다.


파인애플 주스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가격대가 비싼 편은 아닙니다. 이정도 사이즈면 말이에요!





맛은?!!?



와~ 시럽같은거 넣지 않았는데, 이정도면 매우 만족 다시 만족 또 만족입니다.


이렇게 달달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파인애플의 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주스였습니다.



햄버거나 맥모닝 이런거 드시지 마시고 시럽뺀 과일주스 한잔 어떤가요?!





추천 쾅!!!










위치


(구지 필요 없지만,,, 그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