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홍대, 상수 술집 맛집]정말 내 취향이야, 여심 취향저격 술집, 도쿄야시장

[홍대, 상수 술집 맛집]

정말 내 취향이야, 여심 취향저격 술집, 도쿄야시장



최근에 여자친구와 함께 술을 마셨습니다.


술을 마신 곳은 도쿄야시장!


그런데, 안주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더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보려구요!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위치는 가장 하단에 있습니다.





도쿄야시장의 외부 모습입니다.

느껴지는 모습이 일본 건물의 모습이죠?

그리고 이 건물 하나가 도쿄야시장 술집입니다.

요즘에는 다들 그렇게 하더군요.




입구로 들어가면 

'참 잘왔어요'하고 반겨줍니다.

왠지모르게 기분좋아요 하핫;;;





메뉴입니다.

오오!!!

모든 안주가 9,900원?!!?!? 5,900원?!?!?! 2,900원?!?!?!


안주가 꽤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안주의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베리 스고이!!!


저희는 연어샐러드와 숯불 츠쿠네,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도쿄야시장에서는 이런 사케도 팔고있어요.

하지만, 사케는 어딜가나 비싸다는 점!

그렇다고 또 나쁜 가격은 아닙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 사진 뿐이네요 ㅠㅠ

의자와 테이블은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내부에서도 일본느낌이 좀 나네요.




가장 먼저 주는 식기와 과자안주...

식기도 일본풍 ㅎㅎㅎㅎㅎ.




이것이 바로 연어 샐러드입니다.

비쥬얼은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죠?

하지만 하얀 소스의 맛이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너무 시큼거렸어요... 




이것이 바로 숯불 츠쿠네입니다.

음.. 냉동같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맛은 매우 좋았습니다. 씹는 맛이 좋더군요.

그리고 노른자를 소스에 풀어서 찍어먹으니

금상첨화입니다!!!





두 가지 메뉴를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의 밝기를 조절했는데도 어둡네요...

내부 조명이 조금 어둡습니다. 

남녀가 가면 매우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두운 곳에서는 사람이 이뻐보이니까요.. 하핫;;





이 사진은 조금 밝게 나왔네요.

연어 샐러드에서는 처음에 비린내가 조금 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적응이 되었어요!

양파, 고추냉이 연어를 싸서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츠쿠네는 베리 굳!!!




중간에 양파가 모자라, 양파를 조금 더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주시더군요!!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해요!!!


그렇게 술과 안주를 먹다보니,

안주는 금방 동이 났어요.. 흑흑..

그래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바로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

소주와 궁합이 안맞는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는데,

궁합이 은근히 잘 맞아요!


고르곤졸라의 맛은 

평상시에 자주 먹어보았던 맛은 아닙니다.

마늘의 맛이 조금 강하게 나는 편이고,

그래서 소주와의 궁합이 좋아요!!!




이렇게 조각 조각 내어서 먹으면 한입에 쏙!!!

맛있는 고르곤졸라!

이 음식도 처음에는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중독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꽤 맛있다는!!!



처음 가보았던 도쿄야시장입니다.

첫 방문하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매력있는 곳이네요.

특히, 여심을 사로잡는 그런 술집이라 생각됩니다.

저렴한 안주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볼 수 있으니까요!!


혹시, 썸남? 썸녀?가 있다면? 같이 가보세요!

어두운 분위기에서 더 예쁜 상대방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하핫;;

연인도 좋고, 친구도 좋습니다.

오늘 가보세요!!!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