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술집, 펍]엘리펀트키친, 분위가와 맛을 동시에 사로잡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술집, 펍]

엘리펀트키친, 분위가와 맛을 동시에 사로잡다



1차로 오신갈비찜을 먹고 2차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항상 가보고 싶었던 '엘리펀트 키친'이라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맥주 맛있는 집으로도 유명하고요.


위치는 가장 하단에 있습니다.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일단 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바베큐와 해피밀!!!

일반 펍과는 다르게 여러가지 메뉴가 많더라구요.

자세히 보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 올듯하네요 ;;;;;



메뉴판 다음장을 보니 또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피자, 샐러드, 튀김 종류 등등

무척이나 많았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1차에서 배불리 먹고왔기 때문에

맥주만 먹었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조금 아쉽네요.. 흑흑..

다음에는 피자를 먹어봐야겠어요!!!

무척이나 맛있어 보이더군요!! 질질질...



기대하고 기대하던 맥주!!!!

맥주 종류만 무려 11가지네요!!!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하던 중 선택을 했습니다.


백두산 헤페바이젠과 대동강 페일에일!!

각각 1잔씩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마지막 장에는 와인코너입니다.

판매하고 있는 와인의 종류도 엄청 많아요!!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한 안주와 와인을 드신다면

금상첨화 일듯합니다!!!!





저는 테라스? 창가쪽에 앉았어요. 

날씨도 선선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맥주먹기 좋더라구요!!!!

창가쪽에는 저렇게 코끼리 세마리가 세워져있답니다.

좌측이 대동강 페일에일

우측이 백두산 헤페바이젠입니다.


대동강 페일에일은.. 수입맥주 중에 특정 맥주와 맛이 비슷하더군요.

백두산 헤페바이젠은 바나나 맛이 나는 맥주입니다.

끝맛이 바나나 맛이에요. 향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렇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엘리펀트 키친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조명입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조명이에요!!!

은은하면서도 붉으스름한 그런 조명이요!!!

그 외 다른 것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창가 옆에에는 나무가 세워져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한 몫하더군요!

분위기가 꽤 좋아서, 연인들이 가기에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혼자가도 좋구요!!!!



이번에 처음 가보았던 엘리펀트 키친!

첫번째로 맥주 맛에 반하고!

두번째는 분위기에 반하고!


또 가고싶은 그런 맥주집입니다.

다음에는 안주를 시켜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퇴근하고 혼자가서 맥주 한잔해도 좋을 것 같은

엘리펀트 키친이었습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