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상수맛집, 홍대맛집] 돈가스 카레 맛집 은화수식당

맛집 은화수 식당




돈가스를 좋아하거나, 아니면 카레를 좋아한다면 이 곳을 가보세요


은화수식당!!!!


개인적으로 제가 일식 돈가스를 1년 조금 넘게 했었는데,


경양식 돈가스 이렇게 맛있게 하는 집이 몇군데 없어요.


그리고 돈가스를 좋아해서 은화수 식당에 저는 5번정도 와본듯합니다.



그럼 시작!







입구의 모습입니다.(멀리서 본..)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 보았습니다. 빨간 문이 인상적이지요?




밖에 세워져 있는 간이 메뉴판입니다. 주종목이죠!





이것이 은화수 식당의 메뉴입니다. 


저는 하와이돈가스를 골랐고, 여자친구는 양송이 카레를 골랐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라고 할까요? ㅎㅎㅎ






하와이돈가스 풀샷입니다.

파인애플 맛좋구여~ ㅎㅎㅎㅎ

소스가 살짝 달달한 소스에요.



아! 돈가스를 시키면, 돈가스 전에 스프를 하나 줍니다.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ㅈㅅ







반으로 갈랐을때 모습입니다. 비쥬얼 좋지요?]

(생각보다 도톰합니다. 그렇지요?)







고기가 그렇게 얇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두껍지도 않아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얇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중요한건 경양식이라는 거 잊지마세요!)


딱 먹기좋습니다.

튀김옷은 위에 소스가 많이 올라가 있음에도 바삭바삭 합니다.

속은 부드럽구요!

오늘소스는 평소보다 더 달았던 것 같습니다.

(원래 하와이 돈가스 위에 올라가는 소스가 조금 달달한 편입니다.)





한입 악!! 맛은 좋습니다.









다음은 양송이카레!




이것이 양송이 카레 풀샷입니다.

양송이가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있지요?

먹다보면 매콤합니다. 원래 카레가 그렇긴하지만...





다시한번 풀샷!!!

비쥬얼 즉이지유? 반짝거리지유? 양송이 많지유?

ㅎㅎㅎㅎㅎ





이렇게 삭 비벼서 양송이랑 먹으면 꿀맛!!!!!!!


양송이가 쫀득쫀득 맛입니다.

계속 뺏어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처묵처묵 냠냠..

맛잇다...

ㅎㅎㅎㅎㅎㅎㅎ



















벌써 다먹엇네 ;;;;;;;;;;;;;;;;;;





단무지는 안좋아하니까 단무지 빼고는 다먹었습니다.

만약 오게 되신다면 다먹게 될겁니다. 






은화수 식당 위치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이상


홍대 상수 맛집 은화수식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