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후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올리브 후기!!!!!

모짜렐라 인더버거 올리브 후기

맛평가는 밑에 있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올리브를 먹어보았습니다.


예전에 모짜렐라 인더버거 오리지날을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맛이 참.. 가관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또 먹었나구요?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맛이 없는데, 왠지 올리브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안에 소스도 추가 되었고, 올리브도 추가 되었고, 해쉬도 들어가 있구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양이 좀 크니까 세트로 주문하였습니다.


모짜렐라 인더버거 올리브 세트 가격은


7100원


솔직히 7100원 값어치를 할까... 이런 생각 많이 했습니다.



모짜렐라라서 그런지 오래 기다렸습니다....


.....


.....


.....왜 안나오지 .....


.... 


..... 8분 지났음 ....


....


나왔습니다!


와 ... 시작부터 흠이 보입니다. 오래걸려요. ㅎㄷㄷㄷㄷㄷ




나왔습니다.





앗... 모짜렐라 인더버거 오리지날의 공포로 인하여 손떨림 ㅎㄷㄷㄷㄷㄷ

공포가 되살아났습니다 ㅠㅠ





저는 올리브입니다. ( 정신 집중하고 다시 찍었어요. )







오픈.......

비쥬얼.. 하하... 하하하하...


누가 만들었나요....







대체 누가 만들었지..? 응?


내가 어떤 롯데리아 지점이라고 말은 안하는데.. 솔직히 이러지 맙시다.











다시 봤는데 ....





미넝; 라ㅘㅣ넝라ㅣ;머;ㅣㅏㅗㅎㅁ;ㅣㅗㄴ이ㅏㅓ라ㅣ;먼ㅇ리;ㅏㅓㅁ니ㅏㅇㄹ


진정 되었네요...













열어보니, 생각보다 올리브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더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올리브 맛이 참좋은데 말이죠...

열어봤으니, 다시 덮었습니다.






한입 꽉!!!

어?!?

생각보다 맛있다.

어?!

맛있네?







다시 한입 꽉!!!!

오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여러분!!

음. 안에 있는 소스(스위트 칠리소스라고 하네요.)가 느끼함을 좀 잡아주고요.

올리브도 특유의 향으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입속을 향기롭게 해주네요.

오 맛있어요! 여러분!

한입 베어물고, 천천히 씹다보면 올리브가 씹히고 이 퍼지는데!

이것이 일품이군요! 

냠냠 ...



... 처묵처묵..


냠냠 ...






이제 감자를 먹어야겠습니다.

감자까지 다먹고 나니 배부르네요 생각보다.



여기까지 저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더블 먹어보고 후기 남기던지 할게요.

먹어보세요. 맛있습니다. 올리브 굳!!!


사실, 햄버거가 맛집은 아니기 때문에 일상으로 올리겠습니다.